엘지유플러스인터넷신청
엘지유플러스인터넷신청 - 엘지유플러스인터넷신청,엘지유플러스인터넷결합,인터넷엘지유플러스,엘지유플러스인터넷TV
    |  
  • 질문과답변
  • |  
  • 자주묻는질문
엘지유플러스인터넷신청
엘지유플러스인터넷신청
  • 고객센터
1800-8895


질문과답변

[U+인터넷 장애]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올레 작성일17-10-15 11:10 조회37,959회 댓글0건

본문

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

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
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모뎀 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

다시 꽂아보신 후 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사소개 | 홍보센터 | 투자정보 | 사업협력/제안 | 윤리상담센터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| 명의도용 알림서비스
엘지유플러스인터넷신청
사이트명 : 엘지유플러스인터넷신청 | 사업자명 : 아이티코리아 | 대표 : 김태희 | 사업자번호 : 505-08-35301 | 이메일 : it-kor@nate.com
주소 :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 752 | TEL : 1800-8895 | FAX : |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 2015-경북경산-0259 호
Copyright(c) 2017 By ph010.co.kr All Rights Reserved.